화엄종주 경운당 원기대종사 열반 86주기 다례재 > 행사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한국불교태고종 태고총림 조계산 선암사

  • 행사갤러리

    화엄종주 경운당 원기대종사 열반 86주기 다례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계산선암사
    댓글 0건 조회 546회 작성일 22-10-23 08:29

    본문



     화엄종주 경운당 원기대종사 열반 86주기 다례재가 10월 22일 태고총림 선암사 만세루에서 봉행됐다.

     선암사 총무국장 원일스님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다례재는 삼귀의, 반야심경, 행장소개, 종사영반으로 진행됐다.

     총사영반은 호산스님과 월인스님이 집전했으며, 문손스님들이 헌향 헌다했다.

     선암사 주지 시각스님은 "여러 큰스님들과 문손 사형사제님들을 뵈오니 반갑고 기쁩니다. 선암사가 최근 소송승소등 좋은 인연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필귀정의결과이긴 합니다만 소승이 주지소임을 보는동안 승소되어 기쁘고, 소임이 다하는 날까지 지금처럼 진심을 다해 대응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문장 지암스님(태고총림 방장)은 격려사에서 "이렇게 참가해주신 문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종주스님을 잘 모셨으면 하는 바람이고, 문손회도 잘 운영되길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문장 홍파스님(관음종 종정)은 "태고총림이 당당하고 꿋꿋하게 이어가는 법려로 형성되는 것을 고맙게 생각하고, 이번 승소한 것을 보고 통쾌했다. 선암사 방장스님을 비롯 주지스님등 소임자 스님들과 총무원장스님등 종단스님들께 감사의 박수로 격려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문손회 10차 총회에서는 감사보고와 특별회비 모금방안등이 논의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국불교태고종 태고총림 조계산 선암사 57909 전라남도 순천시 승주읍 선암사길 450 / 전화 061-754-5247~5953 / 팩스 061-754-5043

COPYRIGHT © 2020 SEONAMSA. ALL RIGHTS RESERVED.